Driving Zone: Germany는 16대의 차량을 타고 독일의 도로와 거리를 빠르게 질주할 수 있는 드라이빙 게임으로, 훌륭한 점은 수백여 가지 색상과 트랙션 유형 및 보안 시스템을 통해, 각 차량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설정 옵션에서 가속도계를 사용하거나 휴대 전화의 터치스크린 기능을 사용하는 두 가지 시스템 컨트롤에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사용자 정의 기능에는 진동모드를 켜고 끄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또한, 그래픽과 난이도를 조정하고 아케이드 모드나 시뮬레이션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.
광고
서킷 측면에서도 Driving Zone: Germany는 매우 훌륭합니다. 도심가 또는 도시 간 도로를 따라 자유롭게 운전할 수 있는 네 가지 상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또한 다른 유사한 운전 게임과는 다르게 반드시 한 방향으로 만 운전할 필요가 없습니다. 어느 곳에서든 U 턴을 할 수 있으며, 다른 방향으로 가고 싶다고 바로 갈 수 있습니다.
Driving Zone: Germany은 모든 면에서 훌륭한 3D 드라이빙 게임으로, 훌륭한 그래픽뿐만 아니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차량과 잘 적용된 사용자 정의 기능 및 여러 서킷이 제공되며, 모든 면에서 완성도가 매우 높습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6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매우 좋음
파란 화면이 나타납니다
완벽